top of page

환불 정책

저희 정책은 14일간입니다. 구매일로부터 14일이 지난 경우에는 환불이나 교환을 해드릴 수 없습니다.

반품/교환/환불을 원하시는 경우 먼저 sales@choicetech.kr로 이메일을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이때 [주문 번호_회사/고객 이름]을 주제로 해 주시기 바랍니다. 영수증 스크린샷 또는 구매 증명서와 이유를 제시해 주시면 더 나은 도움을 드릴 수 있습니다.

상품은 받으신 그대로의 상태여야 합니다. 또한 원본 포장이어야 반품이 완료됩니다. 구매한 상품은 제조사에게 반품하지 마십시오.

또한, 제3자 결제 채널 및 배송 비용이 환불 금액에서 차감될 수 있습니다.

반품 (해당하는 경우)

반품이 접수되고 확인된 후, 저희는 반품된 상품을 접수했음을 알리는 이메일을 보내드립니다. 또한 환불이 승인되었는지 여부를 알려드립니다.

 

만약 환불이 승인된 경우, 일정 기간 이내에 신용카드나 원래의 결제 수단에 자동으로 환불이 처리되어 드립니다.

환불 지연 또는 환불 미수 (해당하는 경우)

환불이 아직 입금되지 않은 경우:

  • 먼저 은행 계좌를 다시 확인하십시오.

  • 그런 다음 신용카드 회사에 연락하십시오. 환불이 공식적으로 게시되기까지 시간이 걸릴 수 있습니다.

  • 그런 다음 은행에 연락하십시오. 환불이 게시되기 전에 처리되는 시간이 종종 있습니다.

이 모든 절차를 완료했음에도 불구하고 아직 환불을 받지 못한 경우에는 sales@choicetech.kr로 연락하여 [주문 번호_회사/고객 이름]으로 제목을 표시하여 문의하십시오.

판매 또는 할인 상품(해당되는 경우)

정가 상품에 대해서만 환불이 가능합니다. 세일이나 할인된 상품은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교환 (해당하는 경우)

상품이 결함이나 손상되었을 경우에만 상품을 교환해 드립니다. 동일 상품으로 교환을 원하시는 경우, sales@choicetech.kr로 이메일을 보내주시고, 신고된 결함 또는 손상의 간단한 비디오를 첨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그 후 아래 주소로 상품을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대한민국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중부대로 184, A-1301-3, 우편번호 17095.

배송

제품을 반품하려면 다음 주소로 제품을 우편으로 보내주십시오: 대한민국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중부대로 184, A-1301-3, 우편번호 17095. 참고하십시오:

  • 귀하가 제품을 반품하는 데 발생하는 운송 비용은 본인이 부담해야 합니다.

  • 운송 비용은 환불되지 않습니다. 환불을 받게 되면 환불된 금액에서 반품 운송 비용이 공제됩니다.

  • 교환 제품이 도착하는 데 걸리는 시간은 거주하는 위치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상품 가격이 $75 이상인 경우, 추적 가능한 운송 서비스를 사용하거나 운송 보험을 구매하는 것을 고려해야 합니다. 반품된 상품을 정확하게 수령할 것을 보장하지 않습니다.

진심으로,

CHOICETECH 팀

bottom of page